본문 바로가기

so so

생각보다 방문자수200을 빨리 찍었다 !


쨔쟌~ 오늘 아침에 사무실에 와서 티스토리를 들어와보니 '총 방문자 수'가 깔끔하게 200이라고 찍혀 있었다. ㅠㅠ

내가 방문하면서 201이 되어버렸지만..


방문자 수에 목숨걸고 티스토리를 운영하는건 아니지만, 포스팅이 늘어날수록 자연스레 방문자수가 늘어나는게 눈에 보였다.


솔직히 저 방문자 수 중에 30%는 내가 찍었을거다.. ㅋㅋㅋ 개발하면서 적어놓은거 보러 온답시고 티스토리 들락날락 거리기에 자연스레 혼자서 방문자 수가 늘어 날수 밖에..



그래도 유입키워드나 경로를 보면, 내 티스토리를 방문하는 사람이 꽤 된다는것이 놀라웠다. 그러다보니 은근히 요거요거~ 욕심 생기더라.. ㅎㅎ (블로그질 할 맛 난다~!)



핑계이긴 하지만 개발하느라 바쁘다고 관련 포스팅을 자주 못하는데 ㅠㅠ.. 언제 한번 날잡고 하던가, 꾸준히 하루에 한개라도 하던가, 나만의 룰을 만들어야겠다. ㅎㅎ


아직은 유익한 정보가 그리 많지 않은 티스토리이긴 하지만... 그래도 누군가는 댓글을 남겨주었으면 좋겠다. 하앜하앜 발자취라도..하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