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andy

역시 레스토랑h는 호핀 서비스 마케팅 이었어!

그럼 그렇지.. 어느정도 예견된 일이었거니와, 좀 더 정확한 마케팅 기법으로는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하더랍니다.


일종의 입소문 마케팅인데, 바이러스 처럼 퍼진다는 그런 뜻이라네요. 하기사, 요즘엔 워낙 뭐든지 금방 퍼지고 유행이 들고 하니까 .. 예전과 다른 양상의 입소문 마케팅이 펼쳐질 가능성(이미 진행중이기도 하고)이 무한하네요~


이를테면, 이번 12일, 베일을 벗긴 레스토랑h에서는 친구(혹은 지인)들에게 SNS를 통해 홍보하라는식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해당 마이크로 사이트는 똑같지만 내용이 추가되었습니다~ ☞ http://www.restaurant-h.com/


저도 한동안 까먹고 있다가 우연찮게 검색을 통해서 접하게 되었습니다. 12일자 발표된 기사 내용이니 자세한 부분은 참고 하시길... 그나저나 이곳은 태그가 웃깁니다.. ㅋㅋ ☞ http://comta.kr/?p=3645


COMTA IT Agency

컴퓨터 및 IT관련 뉴스, 리뷰, 강좌, 칼럼등을 서비스하는 사이트인데, 질적이나, 시각적인 측면등에서 괜찮은 사이트 인것 같아요. 나중에 시간날때 자세히 둘러봐야 할 듯..



ps. 12일날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베일을 벗겼나 본데.. 생각해보니 한동안 잊고 있었..

호기심은 충분히 자극하였으나, 지속적인 무언가가 부족했기에, 포스팅한 나도 우연찮게 검색을 통해 늦게나마 알았을 뿐 ㅇ_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