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onfig.h 파일의#ifndef CC_FIX_ARTIFACTS_BY_STRECHING_TEXEL
#define CC_FIX_ARTIFACTS_BY_STRECHING_TEXEL 0
#endif
부분에서 0 -> 1 로 변경. (off > on)
스프라이트를 그릴때 계산하는 부분식을 바꾸는거라는데, 정확히는 모르겠당..
내가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에서는 일단 쓸일이 없지만...서도, 혹시 모르니~ 메모 !
#define CC_SPRITEBATCHNODE_RENDER_SUBPIXEL 0 //FIX 1 -> 0
'Dev > Cocos2D' 카테고리의 다른 글
CCSpriteBatchNode의 기본 사용법 (0) | 2013.08.21 |
---|---|
cocos2d의 터치 우선순위(priority)는 낮은것부터 ! (0) | 2013.08.07 |
스케쥴(Schedule) 액션(RunAction) 등이 오류없이 실행되지 않을때는 isRunning_ 을 살펴보자 (0) | 2013.04.05 |
BezierCurve(베지어 곡선) Sample(예제) 정리 (CCBezierBy기준) (0) | 2013.03.14 |
CCBezier(베지어 곡선)를 사용할땐 controlPoint(컨트롤 포인트)를 조심하자 (0) | 2013.03.13 |